매출 2배가 되는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전략: 판매 중인데 매출이 없으면?

안녕하세요, 잭(マーケティングック)지난 게시물에서는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전략, 1. 제품 제작 전 전략과 2. 제품 출시 전 전략 두 가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이번 게시물에서는 판매 중인데 매출이 오르지 않는 경우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습니다.이전 게시물을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먼저 보시면 이해가 쉽습니다.https://blog.naver.com/pumamp/222738759792

매출액 2배가 되는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전략: 판매 전 현황부터 파악하세요, 안녕하세요, 잭과 마케팅입니다. 4조2천억달러 자산의 2020년 세계 이커머스 시장은 2023년 6조5420억개월…blog.naver.com

판매한지 꽤 됐는데 매출이 오르지 않을 경우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구매 패널별로 분석해 사용자가 많이 이탈하는 단계를 알아보는 것입니다.구매 퍼스널에 따르면 구매 유저의 동선은 인지 >흥미 > 고려 >구입 > 충성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이 중 ‘구매’ 단계 내 이탈률이 많은 것을 확인한 경우 간편결제와 간편가입 서비스를 통해 U를 개선하고, 간편결제를 도와 구매 퍼스널에 대한 자세한 이해가 필요하다면 아래 글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pumamp/222720579515

마케팅 전에 퍼스널 잘 알아가세요.퍼스널 분석을 통해 고객의 구매 단계 중 문제점을 찾아라 퍼스널은 깔때기다.

1.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GDN 개선 GA를 통해 구매로 이어지지 않는 광범위한 타겟층에서 가성비 높은 타겟이 되도록 GDN을 개선합니다.이때 리타겟팅을 통해 페이지를 벗어난 소비자를 타깃으로 유입과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GDN 개선은 아래 칼럼을 참고하여 직접 해보세요.https://blog.naver.com/pumamp/222731220951

GDN 광고지표는 무엇을 보면 좋을까? CPM, CPC, CTR에서 광고 ON/OFF를 결정하세요, 안녕하세요, 잭과 마케팅입니다. 여러분은 광고 내 어떤 지표를 통해 예산을 합리적으로 사용했다고 판단하시는지… blog.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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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소구점 위주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채널별 공략 타깃을 설정한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소구로 제작한 콘텐츠를 배포하여 유입을 늘립니다.특히 블로그의 경우에는 이미지를 따로 제작하지 않아도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하여 콘텐츠를 제작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다면 아래 칼럼을 참고하여 운영해 보시기 바랍니다.https://blog.naver.com/pumamp/222065970232

앱 마케팅, 광고 대비 매출 400%를 뽑은 노하우 안녕하세요 잭과 마케팅입니다. 모바일 데이터 분석업체 센서타워 조사에 따르면 2020년 blog.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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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한 검색광고 예산을 최소화하여 최대한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는 롱테일 키워드를 공략합니다.롱테일 키워드란 검색량은 적어도 확실히 상위에 노출시킬 수 있고 CPC 금액이 적은 키워드를 말합니다.하나의 대형 키워드 비용만으로 100개 이상의 키워드를 차지할 수 있으며 마케터 역량에 따라 최대 17배까지 효율이 차이나는 영역입니다.저희 잭마는 10만개 이상의 키워드를 확보하여 키워드를 세팅하고 있습니다.이러한 과정을 통해 유입을 늘리고 이탈을 줄여 구매 가능성을 최대한 늘립니다.https://blog.naver.com/pumamp/222626555093

롱테일 키워드 SA 마케팅: 이 지역의 최고가 되는 방법 안녕하세요, 잭(マーケティングック) 당신이 판매중인 제품/분야를 검색했을 때, 당신의 제품은 몇번째로… blog.naver.com롱테일 키워드 SA 마케팅: 이 지역의 최고가 되는 방법 안녕하세요, 잭(マーケティングック) 당신이 판매중인 제품/분야를 검색했을 때, 당신의 제품은 몇번째로… blog.naver.com이런 방법은 잭과 마케팅이 사용하는 방법 중 연극의 일부를 선 보였던 것입니다만 꼭 이 글을 보는 분들도 이를 통해서 충분히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온라인 쇼핑몰의 마케팅에 대해서 계층인 분이나 도움을 따르는 것은 폐사의 잭과 마케팅에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잭과 마케팅은 마케팅 영업 사원 없이 그저 입소문만으로 운영하는 E커머스/프랜차이즈 전문 마케팅 대리점입니다.고객의 성원에 감사하고 현재 블로그를 읽고 문의 줄 분만 1회 무료 마케팅 진단 클리닉을 실시하고 있습니다.마음 편하게 문의 주셔서 꼭 귀사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전략을 가지세요.대기 상의 양이 많기 때문에 무성의한 문의 작성 시에 상담을 연결하지 않으므로 1분만 투자하고 구체적인 상담 내용을 적어 주면 신속하게 말씀 드리는 겁니다.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이하의 화상을 클릭하면 무료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전화 문의 : 1522-7314 메일문의 :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