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점점 보기 힘든 건데 오프화이트×컨버스 척테일러 1970og.2017년 겨울 오프화이트 자틴(The 10) 시리즈 중 하나. https://tv.naver.com/v/17741928
가볍게 둘러보는 영상이니까 당연히 플레이해보자.
오프화이트 더텐 시리즈의 전형적인 박스 형태. 다만 나이키 제품과 조금 다른 점은 양쪽에 구멍이 뚫려 있다는 점.
자연스럽게 빈티지한 느낌의 레터링 정말 좋아.
측면부 레터링
품번은 162204C 네임택도 전형적인 컨버스 형태.
역시 박스 내 디테일도 컨버스 제품임을 알 수 있게 해주는
컨버스 척 테일러 바닥의 형상이 박스 바닥에 찍혀 있는 이런 디테일은 정말 좋다.
100% 재활용 소재로 중국에서 만든오프화이트X나이키 제품에 들어있는 속지.분더샵판여분의 끈은 무려 3개로 디자인과 디테일을 모두 바꿔놓은 것이 좋다.포장 꼼꼼히 해놓은 거 봐.짠~ 오늘 주인공 나오셨다.와, 지금 시점에서 이렇게 변색이 거의 없는 물건을 보다니…찬란한 투명 밑창왼쪽신발이지만 토박스에는 오른쪽(RIGHT)으로 표기해놓은거 센스가 좋아혀 부분은 절대 변색된다고 보면 된다.(물론 보관장소, 개체에 따른 편차있음) 리뷰한 제품도 매우 미세한 변색이 진행되는 것 같지만 이 정도 줄을 선다끈은 매우 희귀한 소재. 다만 저렇게 생긴 끈은 보기에는 좋지만 매듭이 아주 잘 풀린다.슈레이스 폰트와 프린팅 마감 퀄리티는 그야말로 편차가 심하다케이블 타이맞다, 그렇다, 맞다. 그렇다국내 매장판 택과 오프화이트 종이택역시 이런건 국산 태그가 정말 좋아.혀 윗부분에는 아무런 로고도 없다. 컨버스 척 70의 디테일을 그대로 살린 부분.대신 측면 한쪽에 라벨 자국만 남은 이 같은 환상적인 디테일을 삽입.혀 안쪽 부분, 아주 미세한 결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압착된 자국까지 완벽.여기는 입구 안쪽인데일반적인 컨버스 척 70 하이는 저 로고가 바깥쪽에만 있어야 하는데 오프화이트 X 컨버스 척 70은 이렇게 안쪽까지 로고를 찍어놨다.이거 진짜 좋다.더텐더텐시리즈가 처음 출시됐을때 3~4년후에 이렇게 인기가 많아서 시세가 오를거라고 예상한 사람이 있었을까..나도 이렇게까지 뜨거운 반응인지 몰랐어.어쨌든 외측면 풀샷.벌크나이즈-가황처리,간단히말하면신발만드는공법의하나.주로 이런 캔버스 소재의 운동화가 많이 해당된다.어퍼재질은 PVC같은 느낌..이 재질 덕분에 착용감은 극악하지만 척테일러는 감성으로 신는거라 괜찮아.발목 쪽 볼륨 디테일.만져보니 사실 볼륨은 거의 없지만 시작적으로 보인다.뒷모습 풀샷 의외로 디테일이 많네.뒷모습 풀샷 의외로 디테일이 많네.뒷모습 풀샷 의외로 디테일이 많네.뒤꿈치 로고도 거꾸로 박아놓고 오프화이트 콜라 보면 그럴 것 같아.안쪽 풀샷.둥글고 시원한 컨버스 올스타 로고와 오프화이트 하면 떠오르는 레터링 조합 나쁘지 않네.맞다, 그렇다, 맞다. 그렇다겉창 상태가 너무 좋아.다만 언젠가는 절대 변색될 것이다.형상이나 디테일은 기존 컨버스 척테일러와 동일하니 진행하자좋아 폰트나 마감상태가 좋네.양품이야.한쪽 다리 안쪽면 풀샷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오프화이트 X 나이키 X 컨버스척 70 OG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오른발에는 LEFT/왼발에는 RIGHT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나이키 오프 화이트 컨버스 척 테일로 하이 OG 디테일하게 둘러봤다.현존하는 오프화이트 컨버스 척테일러 중 가장 좋은 상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보면서 계속 감탄.. 물론 내 사이즈가 아니라 신어보지 못한게 아쉽다.. 정말 이 제품은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이다.물론 변색이 거의 없듯이… P.S: 이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오너(코비진수)가 직접 찍은 것이므로 허가 없는 펌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가져가실때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