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전기자전거 뉴라이드 하이브리드 프로 500 올로드 시승 매장 섭바이크

개인적으로 22년에 소개를 드린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고급스러운 제품, 고급스러움보다는 가격적인 면에서 비싼 제품을 소개해 드리지 않다가 우연한 기회에 동진인포츠에서 수입하는 제품 시승행사를 봤는데 시승매장을 보니 친하게 지내는 섭바이크에서 하다가 도움을 받아 시승해봤어요 시승한 전기자전거는 큐브전기자전거 뉴라이드 하이브리드 프로500 올로드 이름도 길겠지만 몇번 부르니 입에 조금 익숙해지네요 유럽브랜드이고 그런 부분도 있겠지만 각 부품을 보시면 가격 이해가 되실거에요 그럼 한번 보여드리죠

이 전동 자전거 시티 바이크 형태로 탑 튜브가 없어 승하차하기 쉽게 설계되었으며 등산 자전거가 아닌 도심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형태입니다.

저도 같이 인증사진을 하나 찍었는데 시승 중간에 멈춰서 설명하기 전이에요.

일반적인 생활형 전기자전거와는 조금 다른 형태의 무거운 느낌이 듭니다.

다운튜브에 배터리를 보관하는데 50% 충전은 2시간 100% 4.5시간 충전하셔야 합니다 총 주행거리는 145km라고 하는데 라이더의 몸무게나 라이딩 스타일 코스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것이 주행거리입니다 전동자전거 속도는 허브모터의 경우 25km/h 제한되어 있으며 센터드라이브의 경우 pas방식이 아닌 토크방식으로 페달에 힘을 주면 도움이 되는 형태입니다 페달에 힘을 주어 돌리면 약 28km/h정도 전기자전거 속도가 나왔습니다

스템은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각 라이더에 약간 맞춰 세팅할 수 있습니다

불도 켜져 있는데 +버튼을 길게 누르면 불이 켜집니다.

불도 켜져 있는데 +버튼을 길게 누르면 불이 켜집니다.

180mm 디스크 로터를 사용하여 조금 빠르게 달리는 상황에서 전동 자전거의 속도를 제동하기 위해 큰 것을 장착한 것으로 보입니다.

시마노브레이크 대중적으로 타고 있는 전기자전거에서는 고급스러운 브레이크 조금 유명한 브랜드에서는 낮은 등급의 브레이크 이걸로 브레이크에 대한 고민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에는 간단하게 모터 사용 레벨을 선택하고 라이트 온/오프 워킹 모드의 전원 배터리 잔량 주행 거리 정도가 표시됩니다.

보쉬모터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기 때문에 크게 설명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전동자전거 중 모터를 보시면 센터드라이브에는 보쉬, 시마노, 스페셜 자체, 자이언트 정도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는 동센, 바팡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비가 자주 오는 유럽이라서 그런가요?머드가드 포함입니다

비가 자주 오는 유럽이라서 그런가요?머드가드 포함입니다편하게 자전거도로를 주행하고 풍경도 구경하면서 큰 힘을 들이지 않아도 편하게 달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변속기는 시마노사 데오레 10단 카세트는 11-46T한강으로 진입하기 좋은 토끼굴 광진교 아래로 들어가 중랑천 변을 돌아 오는 것이 목표였는데그런데 배터리 잔량이 0%가 되었네요. 결국 계획했던 큐브 전기자전거 뉴라이드 하이브리드 프로500 올로드 시승은 짧게 마칠 수 밖에 없었네요.집에 돌아오니 주행은 약 14km 주행을 하고 왔네요.센터드라이브모터 방식을 타고 느끼는 장점은 허브모터에 비해 모터의 이질감이 적다는 후기, 그리고 모터소음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점, 큐브 뉴라이드 하이브리드 프로500 올로드 시승을 하시거나 제품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섭바이크를 방문하여 상담받아보세요 50m 네이버 코퍼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데이터x 네이버 코퍼 / OpenStreetMap 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거리 읍, 면, 동시, 군, 구시, 도국섭바이크 서울특별시 중랑구 동일로 966 늘봄아파트 1층후모리:톰프슨:/그럼 딸 남유럽외.오일러 링크./오5특출/테칼키즈4합동념바이크포토 좋은생각 황병준 TV큐브 뉴라이드 하이브리드 프로500 올로드 전동자전거 [황병준TV] 네이버now.onelinkme바이크포토 좋은생각 황병준 TV큐브 뉴라이드 하이브리드 프로500 올로드 전동자전거 [황병준TV] 네이버now.onelinkme바이크포토 좋은생각 황병준 TV큐브 뉴라이드 하이브리드 프로500 올로드 전동자전거 [황병준TV] 네이버now.onelink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