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바보야 인피니티 : 부산 도쿄 파주 찍고 일본 여행 슈즈 (feat. 이만보/사이즈)

어쩌다 보니 올 여름에는 여행을 많이 가게 되었는데, 다른 계절에 여행을 갈 때는 운동화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만. 여름에는 비도 올 수 있고 더우니까 샌들을 신고 싶은데 여행용 신발을 찾다가 여름용 샌들 추천을 많이 받은 테바보야 인피니티, 특히 테바 브랜드의 창립자가 그랜드 캐니언 해안 가이드였고 신발이 벗겨지지 않도록 슬리퍼에 찍찍이를 연결해서 만들어졌고 그래서 발이 더 편하게 만들어졌다고 해서 액티비티에 어울리는 신발이라고 하니까 여행하기 딱 좋은 신발이 아닐까요?

테바보야 인피니티

테바 미드폼 인피니티 / 테바 허리케인(XLT 엠프솔) 테바보야 인피니티 vs 테바 미드폼 인피니티 vs 허리케인(XLT) 이렇게 고민을 했는데 보야는 밑창이 더 얇은 것이 특징이고 미드폼은 끈이 발목 위까지 올라오는 것이 제 발에는 어울리지 않고 허리케인은 슈트 등에는 조금 캐주얼해 보여서 테바는 처음이라 가장 유명한 테바 보야 인피니티로 시작해 보기로 했습니다-

테바보는 인피니티를 처음 신은 날이었는데 밑창이 얇아서 다리가 아픈 게 아닌가 했는데 오래 걸으면 (당연히) 아파요.ㅋㅋㅋ발모양 그대로 들어가 있어서 오히려 발이 편하거든요. 그리고 밑창이 얇기 때문에 오히려 신발이 가볍고 다리의 통증이 적을 수도 있습니다! 뒤에 있는 테바 모양의 태그를 움직여 주는 사이즈는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부산에 갔을 때, 2만보씩 2박3일 걷고, 일본, 도쿄에 갔을 때는 5일 연속 만보 이상 걸었는데 (걷기를 좋아하는 사람) 부산/도쿄 여행 모두 테바보야 인피니티와 다녀왔는데, 편하게 신고 왔습니다. 특히 일본여행으로 하루정도 비가 내렸는데 비가 와도 신발이 빨리 말라서 다음날 여행에도 문제가 없어서 더 좋았어요!

이날 처음 신은 날이었던 지그재그 팝업 방문일. 이렇게 원피스에 입어도 잘 어울려요! 테바보야 인피니티 한달정도 입으면서 좋았던 점은 슬랙스나 반바지, 원피스 할 것 없이 모두 포멀하게 잘 어울리는 점입니다. 가족들도 처음에는 이 밧줄신은 왜 샀냐고 ㅋㅋㅋㅋ 하고 여행 사진을 보면서 “잘 샀다”고 말하는 여름 신발입니다.

히히 마지막 날은 (옆으로 조금 보이는) 도깨비 다발의 구두는 조금 흐린 눈을 하고 있습니다.도쿄 여행 사진에서 신발만 나올 예정입니다. 그만큼 하루에 2만보씩 걸어도 되는 신발입니다.(물론 저는 여행하는 날 저녁에는 꼭 휴게시간을 4장씩 붙이곤 했지만 하하 여행할 때에는 휴게시간은 필수 아이템입니다.)

부산에서도 예뻤던 보야 인피니티 사이즈도 많이 고민했는데 저는 235-240을 신는 편인데 신발이나 샌들은 240을 신었기 때문에 240을 선택해서 아주 딱 맞았어요. 신발 사이즈는 정말 깨지기 때문에 고민이라면 꼭 가까운 숍에서 신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테바을 1개월 입으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은 장점-신발이 가벼운 것.-어떤 옷 차림에도 잘 어울린다.로프가 부담이 되지 않을까 했는데 그런 일은 없었다.-비 오는 날에 신고도 빨리 말라서 검은 빛이 없다.-하루 2만 발을 걸을 수 있을 만큼 발이 편하다(이는 케바가이라고 생각합니다)-가격이 5만원대(지난해는 3만원 선이 있었다고 합니다)로 저렴하게 구입 가능.단점- 입어 보면 끈이 늘어나는 느낌이다.-여름에 구두를 신었나, 라인대로 다리가 탔다.(자외선 차단제를 바릅시다.- 지난 날에 신었는데(테바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발바닥에 검은 색깔이 있었는데.이는 지금까지 폭우에 한번밖에 입지 않아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물 빠진 것이나 비가 많이 와서 다른 곳에 물든 것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어요ㅜ이처럼 만들어 봅니다!!장점과 단점의 결론으로서 나는 아마 내년 여름에 준비할 때도 테바보야잉피니티을 새 것이 하나 더 산다고 생각합니다.

떼바떼바 샌들 씻는 법 kr.teva.com테바 샌들을 씻는 방법이 공식 홈페이지에도 있었기 때문에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저번에 파주 아웃렛에 놀러 갈 때도 신고 갔는데 줄이 좀 늘어난 게 보이세요, 호호, 아무래도 요즘 이 신발만 신어서 그런가. 그리고 뒤에 테바 표시를 잘 안 맞춰서 그런가 봐요올 여름 여행에서 제 발을 맡아준 테바보야 인피니티의 남은 여름에도 자주 신고 갈 예정이니 더 많은 분들이 테바의 편안함을 알아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하하)내 돈을 내 돈으로 증명할게요.( 지금은 테바코리아에서 품절이네요ㅜ_ㅜ)내 돈을 내 돈으로 증명할게요.( 지금은 테바코리아에서 품절이네요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