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굉장한 지름길을 만들어라
식당, 굉장한 지름길을 만들어라
이렇게 레스토랑의 마케팅을 하기 전에 선전하는 마음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우리 가게 맛있어요~홍보하기가 정말 한계가 있습니다 자신의 가게를 알리는 단 한장의 이미지 또는 단 2개의 설명, 이렇게 정리해야 합니다.이곳의 요리는 맛있어요~최근 요리가 다 열고 맛없는 가게가 이상한 식당이에요.맛은 다 있어 더욱 특별한 맛이 있는가?무엇이 특별하니?왜 고객이 가야 하니?고객이 방문하고 싶은 것을 만들어야 하는 것입니다.제일 먼저 한 것이 바로 가게의 컨셉, 핵심 가치, 혐오, 셀링 포인트, 브랜딩……이런 작업입니다.가게의 사장들이 혼자 알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자꾸 하자 이런 말이 나옵니다 그래서 광고를 하기 전에 사장과 이야기를 하고 있을 식당 마케팅 전문가의 눈에는 이런 것이 보인다고
이렇게 전문가 사진 촬영 이번 ‘식당 살리기 챌린지’에 참가한 사장님들에 대한 해택입니다.
메뉴는 어때?이렇게 코다리찜 한 상 차려놓으면 한눈에 보이잖아요, 일단 맛은 합격소스 개발자니까 맛은 모~애호박전 역시 어렸을 때 먹었던 바로 그 맛이네요.개인적으로 이 소스가 낙지볶음이랑 너무 잘 어울리거든요 이런 비슷한 요리에 기본 베이스로 해당 소스가 들어가는지 대충 알아요~사무실 주변에도 코다리찜 메뉴가 있어서 가끔 점심에 먹는데 이 코다리랑 궁합이 딱 맞는 음식뼈없는 팥찜뼈등을 따면 양이 작아보여요 ㅜ 게 함정이네요 식당마케팅을 하면서 나중에는 이런것도 피드백 받고 변경하곤 해요 …. 잘하는 사장님은 절대 가만히 있지 않아요.몇달뒤에 방문해보니 메뉴가 바뀌었거나 빠지고, 추가되거나 이벤트를 하거나…램플피쉬를 보는것처럼 너무 활기차요~#식당 홍보제 블로그 이웃에게는 무료 컨설팅 기회 https:/blog.naver.com/kunby/223039443567제 블로그 이웃에게만 드리는 무료 마케팅 컨설팅 제 블로그 이웃에게 드리는 저의 재능기부 ‘무료 마케팅 컨설팅’ 여행으로 시작한 제 블로그가…여행도 정말 많이 다녔어요.태국 푸껫 피피 섬에서 매직아워에 맞춰 맥주를 마시며 멍해지다여행도 정말 많이 다녔어요.태국 푸껫 피피 섬에서 매직아워에 맞춰 맥주를 마시며 멍해지다